Global Korea sports federation of firefighter & rescuers

소방구조스포츠

경기규칙

화재 및 구조 스포츠 경기 규칙(개정 된대로)
VII 국제 회의에서 승인
소방관 및 구조 원 국제 스포츠 연맹
2009 년 10 월 17 일 (추가 추가 및 수정)

이 소방 및 구조 스포츠 국제 경기 규칙은 소방관 및 구조자 국제 스포츠 연맹에 가입 한 주에서는 필수입니다.


대회 결과는 공식 경기 (달력 행사)와 기억에 남을만한 날짜, 공휴일, 친선 경기 등 사전 계획되지 않았지만 개최되는 대회에서 보여지는 경우에만 공식적으로 인정됩니다.
본 규칙 및 화재 및 구조 스포츠 국제 대회에 대한 규정(이하:이 규정) 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 1.2. 화재 및 구조 스포츠 경쟁의 종류 ]
1.2.1. 남성 경쟁 프로그램 :
- 훈련 탑의 4 층에서 후크 사다리로 등반 ( "사다리가있는 타워 공격"경쟁);
- 100m 장애물 코스 극복;
- 더블 이벤트 (트레이닝 타워의 4 층에 후크 사다리가있는 등반 및 100 미터 장애물 코스 극복) 개인 챔피언십을 위해 진행되며 팀 이벤트에서 무시됩니다.
- 릴레이-레이스 4 × 100 m;
- 화재 공격 (화재 공격 배치; 전투 화재 배치).


1.2.2. 후배를위한 대회 프로그램 :
-훈련 탑 2 층 (13-14 세)의 훅 사다리로 등반;
-훈련 탑 (15-16 세)의 2 층에 후크 사다리로 등반;
-훈련 타워 (17-18 세)의 3 층에 후크 사다리로 등반;
-100 미터 장애물 코스 극복 (13-14 세);
-100 미터 장애물 코스 극복 (15-16 세);
-100 미터 장애물 코스 극복 (17-18 세);
-릴레이-레이스 4 x 100 m;
-화재 공격 (화재 공격 배치).


[ 1.3. 규정 ]
1.3.1. 대회는 실시 조직이 채택한 규정에 따라 개최됩니다.
1.3.2. 규정에는 다음 섹션이 포함되어야합니다.

a) 목표, 목표 및 경쟁 유형
b) 경쟁 조직;
c) 대회 날짜 및 장소
d) 참여 조직 및 경쟁사;
e) 경쟁 프로그램;
f) 개인 및 팀 경쟁을 결정하기위한 절차 및 조건 (입학 및 승인 시스템);
g) 수상
h) 대표단과 참가자의 입학 조건;
i) 신청서 제출 절차 및 마감일.


1.3.3. 국제 대회에 참가하도록 초청 된 조직은 6 개월 이상 해당 규정에 대한 정보를 받아야한다.
1.3.4. 규정을 승인 한 조직 만이 규정을 변경하고 추가 할 수 있지만 행사 1 개월 전까지 참가자에게 알려야합니다.
경쟁 규정이 이러한 일반 규칙과 충돌해서는 안됩니다.
단락의 조항은 정확해야하며 다른 해석을 피해야합니다.


[ 1.4. 결과 평가 ]
1.4.1. 팀 및 개인 경기를 수행 할 때, 경쟁 평가 시스템에 대한이 규칙의 표준에 따라 팀의 결과를 결정하기 위해 개별 참가자의 결과가 평가됩니다.
1.4.2.개인전과 팀전 모두에서 1 위는 모든 라운드에서 보여지는 최고의 스포츠 및 기술 결과에 수여됩니다.
1.4.3. 모든 유형의 개별 챔피언십은 최고의 결과 점수를 통해 정의됩니다. 두 명 이상의 참가자 비율이 동일한 경우, 두 번의 시험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낸 선수에게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 결과가 동일하면 첫 번째 시도 후 최고 점수를받은 선수에게 가장 좋은 장소가 수여됩니다. 이 결과가 동일하면 가장 먼저 시작한 운동 선수에게 최고의 장소가 수여됩니다.


부분 패스의 경우 전체 패스가있는 팀이 먼저입니다. 둘 이상의 팀이 동일한 부분 패스를 가진 경우,이 팀 구성원이 시도하는 동안 표시 한 총 시간 중 최고의 크레딧을 가진 팀에게 더 높은 자리가 수여됩니다. 화재 공격 (화재 전투) 배치와 중계 경주 결과가 동일 할 경우, 두 번의 시도 후 가장 좋은 시간을 가진 팀에게 더 높은 장소가 수여됩니다. 이 결과가 동일하면 첫 번째 시도 후 더 나은 결과를 얻은 팀에게 더 높은 자리가 수여됩니다. 이 결과가 동일하면 이전에 시작한 팀에게 더 높은 자리가 수여됩니다.


준결승 및 최종 경기 결과는 전체 팀 득점 결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든 매개 변수의 절대 평등의 경우 리더는 승자를 모두 함께 선언해야합니다. 성인 중계 경주에서 동일한 결과가 나오는 경우, 이전에 시작한 팀에게 더 높은 자리가 수여됩니다.


1.4.4. 후크 사다리로 훈련 탑을 등반하고 100 미터 장애물 코스를 극복 한 승자는 준결승 및 최종 레이스 결과에 따라 결정됩니다. 준결승 및 최종 경기 참가자 수는 런 트랙 수에 따라 결정되어야합니다.
후크 사다리로 훈련 탑을 등반하고 100 미터 장애물 코스를 극복 한 승자와 수상자는 이전 라운드에서 보여진 결과에 관계없이 최종 주행 결과에 따라 결정됩니다. 결승전에서 같은 결과를 보여준 선수는 같은 (더 높은) 포지션에 배정되며, 다음 장소는 주어지지 않습니다.
결승에 진출했지만 부상, 규칙의 위반 또는 위반으로 인해 운동을 완료하지 못한 선수는 준결승 경기 결과에 따라 수여됩니다. 건강 상태 또는 기타 유효한 사유로 결승에서 석방 된 운동 선수는 결승에서 마지막으로 출전 한 선수와 동일한 장소에 배정됩니다.


1.4.5.두 명 이상의 참가자 사이에 결합 된 이벤트 (더블 이벤트)에서 결과가 동일 할 경우 훅 래더가있는 트레이닝 타워를 등반 할 때 가장 좋은 결과를 보인 선수가 혜택을받습니다.
1.4.6. 후배들 사이의 소방관 릴레이 경주는 두 번의 시도로 수행되어야한다. 우승은 그중 하나에 표시된 최고의 결과에 의해 결정됩니다.


[ 1.5. 경쟁의 폐지 ]
주심 (심판)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경기를 취소하거나 시작을 연기하거나 종료하거나 임시 휴회를 선언 할 권리가 있습니다.


a) 장소는 준비되지 않았다.
b) 탄약이나 장비를 구할 수 없거나이 규칙의 표준을 준수하지 않거나 고장난 경우;
c) 기상 조건 또는 기타 이유가 정상적인 사건 과정을 위반하는 경우
g) 의료진이 없다.


[ 1.6. 신청 및 불만 ]
팀원이나 팀 대표가 경쟁 코스의 정확성에 대해 의문점이나 의문이 있거나 일부 판사의 결정이 불충분 한 결정의 경우, 팀 대표는 주심 (주심), 그의 대리인 또는 성명이나 항의를 제기하여 경쟁 유형의 수석 판사.
이 유형의 경쟁의 주제에 대한 판사 패널 회의가 시작되기 전에 주심 (주심)에게 항의를 제기해야한다. 다음 유형의 경쟁이 시작되기 전에 신청서 또는 항의에 대한 결정을 내려야합니다. 이것이 불가능한 경우, 신청 또는 항의가 이루어진 사람은 집행 유예에 따라 더 경쟁 할 수있다. 항의에 대한 결정은 주심 (주심)의 서면 의견 또는 주심의 회의 의정서처럼 발행되어야합니다.